이번 소문난 맛집은 월요일만 많이 주는 집이랍니다.

부위는 소고기 등심이고 품질은 최상급입니다.

여기는 말하는 데로 다 준답니다. ^^



월요일에 한해 사장님이 고기를 막 퍼주신답니다.


저 많은 양을 열판을 드시고 가신답니다. ^^;;


1인당 15000원이면 원없이 먹고 갈수 있데요

다만 월요일에는 제한시간이 있답니다. 

입장하고 부터 1시간 30분 안에 식사를 마쳐야 합니다!


빨리 드시는 분은 부담없는 시간이죠? ㅎㅎ

오히려 많이 주니까 더빨리 먹게 된다고 하네요 


싼만큼 고기는 한우는 아니고 미국산이네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많이 먹을수 있어서 다들 만족하네요

이분 격하게 강추하시네요 ^^


HBC 고깃집

서울특별시 용산구 용산동2가 46-5

☎ 02-796-55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