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비법천하 이번에는 부천의 맛집입니다.

경기도 부천의 먹자골목이러고 하는데요

 

 

라면이 들어있는 김치찌개가 무한리필이랍니다.

 

 

라면안에 곱창이 살포시...  곱창이 들어간 라면? 이거이 에피타이저?

 

 

진짜주인공인 곱창이 나오자 좋아들 하는것 보소^^

 

메인요리는 소곱창이라고 합니다. 소곱창 맛있죠 그리고 비싸죠?

그런데 이집은 소곱창이  1인분에 13000원 뿌이 안해요. 그것도 국내산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싼이유는?

 

뭐 있겠습니까? 유통구조의 단순화 밖에요.... 유통단계 한단계 거치지 않았다고 이렇게 저렴할 수가?

 

충북음성에서 당일 도축한 신선한 곱창만을 사용하고 그날 다 소비한다고 합니다.

당일공급 당일소비의 원칙을 지키고 있다고 하네요.

 

 

키위, 사과, 배 등의 과일을 연육제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30분정도 숙성을 시키고 물로헹궈내고 손님에게 나갈 준비를 한다고 합니다.

시간을 더 주면 곱창이 흐물거린다고 해요~

 

1차로 약 5분간 초벌을 거치고 손님상에 나가기전 요상한 가루를 뿌리시는 사장님

 

 

 

그것은 바로 사장님의 비법인 5가지 곡물가루라고 합니다.

그중 한가지만 알려주셨는데 그재료는 바로 마라고 합니다.

위장을 보호하고 소화를 돕는 마가루로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했다고 하네요.

 

나머지 곡물가루를 맛을 내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때문에 공개를 안했다고 하네요.

나중에 한번 찾아가보셔서 알아내 보세요 ^^

 

하얗게 살포시 올라간 곡물 가루의 자태~

 

 

곡물가루로 인해 곱창의 고소함이 2배가 된답니다 ...

거기다 누린내도 없어지고 더 고소한 느낌이 있다네요.

 

자 이제 소곱창 한번 먹으러 가볼까요 ^0^

 

토평한우소곱창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63-1 1층

연락처 : 032)321-77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