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치킨 좋아하시죠. 치맥이 생각나는 계절이 되었는데요 ^^

 8종류의 치킨이 4900원에 무한리필? 와~

 

 

생생정보통에서 가격파괴한 치킨집을 소개시켜 주었네요...

 

 

장소는 바로 대전에 있는 팜스치킨뷔페입니다.

대전 분들은 좋겠네요.

 

요식업계 아주머니가 맛품평을 해주셨네요 담담하게 한마디....

보통 닭이 5-6천원 한다고합니다. 거기에 튀김기름, 인건비 등을 감안하면 10000원은 그냥넘을 텐데 어떻게.....

 

 

많은 요식업계 아주머니들이 4900원 무제한에 놀라움을 금치못하며 믿지못하고 계시네요 ^^

 

국내산 닭만을?

 

정말 국내산 도계검사 증명서까지 보여주시네요.. 도계일도 촬영바로 전날이었다고 합니다. 마트보다 더 싱싱한 재료겠네요..

 

제작진이 직접양계장에 전화를 하네요. 최신식 시설에서 잘 자란닭들이라고 합니다. ^^ 일반 케이스에 들어있는 닭이 안닌 바닥에 왕겨나 톱밥을 깔아주고 있다네요 좋은 닭이 맞습니다.

 

그런데 이런 환경에서 자란 닭은 비쌀텐데.... 말만 들어서는 믿어지지 않는데요. 사진을 다른것 주고

악환경에서 키울 수도 있잖아요..  촬영을 가려했지만 요즘 AI때문에 촬영이 불가!

다행히 HACCP 적용작업장 지정서를 팩스로 보내주었네요.. 휴~

 

 

매일 닭을 200여 마리씩 배달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분 꽤 많이 드셨답니다. 근데 느끼한 줄 모르시겠다네요 ^^

제작진이 직접 튀김기름 산가 측정지로 측정을 해봤습니다. 그결과 아직 사용 가능한 기름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사장님은 시간보다는 마릿수 계산으로 해서 60마리에서 70마리 정도 퀴기고 나서 교환을 하고 있답니다.

 

그럼 어떻게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를 할 수 있을까요?

 

닭의 경우 대량구매를 통한 장기계약으로 다른 업체보다 10% 저렴하게 재료를 구매하신다네요.

 

두번째는역시 발품을 팔아 도매시장 다니는것이구요

 

 

세번째는 음료 및 주료 1잔 의무주문 시스템입니다.

 

 

 

 

 

믿고 찾아가서 먹을 수 있는 정직한 식당인 것 같습니다.

 

저도 지금 배가고파 '요기요"로 호식이 2마리 치킨 시켜먹었네요.. ^^

 

대전에 사시는 분들의 한번 찾아가 보시면 어떨까요? ^^

 

<팜스치킨뷔페>

042-628-6612
구주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오정동 223-1
신주소:  대전광역시 대덕구 한남로 23 (오정동 2층) 

 
※ 영업시간: pm 12:00 ~ am 02:0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