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당 4조각씩만 고집스럽게 파는 조각케익집입니다.


가게문은 낮 12시가 되어야 열리는데 줄을 길게 서있습니다.

이 케익집은 2-3명씩 오는 손님이 많답니다. 

하나라도 더살려구요


비가와서 살수 있었다는 손님



이곳을 그날그날 정해진 양을 선착순으로 판매를 한답니다.


달지 않고 맛있는 케익!  




이곳을 항상 제철 재료로 케익을 만든답니다. 


생크림도 진짜우유로 만든 생크림이랍니다.


그럼 다른 빵집은 인공우유향 크림이었던가요?


이분이 알레르기가 있어서 피하도 보니 천연재품만 쓰게 되었다네요


그러다 보니 하루에 판매가능한 케익은 250조각 정도밖에 만들 수 없답니다. 

예전에 최대한 개수를 늘려서 만든적이 있는데 

냉장고에 너무 많이 들어가면 온도 유지를 못하고

오븐에도 너무 많이 들어가면 색깔이 예쁘게 안나왔답니다.

그렇게 나온 제품을 팔려고 하니

속상했다고 하네요.


부부가 같이 하는 케익가게인데요

두분다 심성이 고우신것 같아 

정말 믿고 먹을수 있을것 같네요


Yam2 (수제 케이크)
☎ 031-8017-1992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605-11




+ Recent posts